아이비원격평생교육원 고객센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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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수 | 강의명 | 강의시간 |
---|---|---|
1 | 제1과목 CS개론 - CS관리 개론 | 00:45:05 |
2 | CS관리의 역사 | 00:46:29 |
3 | 고객만족경영 | 00:36:10 |
4 | CS의식-고객의 정의 | 00:30:57 |
5 | CS의식-고객의 구매의사결정과정 | 00:43:23 |
6 | 고객관계관리 -고객관계관리의 개념 | 00:51:41 |
7 | 고객관계관리 -인간관계 개선 기술 | 00:49:42 |
8 | 서비스 정의 - 서비스의 어원과 정의 | 00:29:50 |
9 | 서비스 정의 - 서비스 경쟁 전략 | 00:33:18 |
10 | 서비스 리더십 - 서비스 리더십의 핵심 요소 | 00:25:07 |
11 | 제2과목 CS전략론 - 서비스 기법 | 00:38:23 |
12 | 서비스 차별화 | 00:57:32 |
13 | 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| 00:20:50 |
14 | 서비스 차별화 사례연구 - 고객위주의 제품 차별화 | 00:36:05 |
15 | 서비스 품절 | 00:42:50 |
16 | CS 평가조사 | 00:34:28 |
17 | CS 컨설팅 | 00:20:40 |
18 | CS 혁신 전략 | 00:38:05 |
19 | 제3과목 고객관리 실무론 - 전화서비스 | 00:40:18 |
20 | 전화 서비스 - 매뉴얼 작성 체계 | 00:33:10 |
21 | 고객상담 | 00:42:14 |
22 | 예절과 에티켓 | 00:26:47 |
23 | 비지니스 응대 | 00:29:14 |
24 | 고객관리 | 00:43:30 |
25 | 컴퓨터 활용 | 00:26:37 |
26 | 기출복원문제 (1) | 00:48:42 |
27 | 기출복원문제 (2) | 00:44:36 |
28 | 기출예상 모의고사 1회 | 00:30:56 |
29 | 기출예상 모의고사 2회 | 00:24:15 |
30 | 기출예상 모의고사 3회 | 00:27: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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